티스토리 뷰

목차



     

    트롯가수 임영웅이 삼시 세끼에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영웅시대와 팬들이 방송하는 날만을 기다리고 있다. 티빙을 통해 티저가 나오면서 방송일과 방송시간이 나왔다. tvn과 Tving에서 볼 수 있다. 

    TV리얼리티 삼시세끼 라이트(Light) 방송일과 방송시간

     

    삼시세끼 10주년 특별판

    📍 출연자 : 차승원, 유해진

    📍 게스트 : 임 영 웅

    📍 방송일 :  2024. 9. 20(금)

    📍방송시간 : 저녁 8:40 첫 방송

     

     

     

     

     

     

     

    '삼시세끼 LIGHT'

    '삼시세끼 라이트'는 지난 삼시세끼와는 다르게 차승원과 유해진이 전국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가볍게 삼시세끼를 해먹는 과정을 통해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재미를 선물한다.

     

    음식은 라이트하더라도 웃음과 힐링만큼은 헤비하게 준비해 시청자들의 식사 시간에 든든한 밥 친구가 되어줄 '삼시세끼 LIGHT'가 주목된다. 

    삼시세끼 10주년 

     

    tvN 대표 시즌제 예능 '삼시 세끼(연출 나영석, 장은정, 하무성, 하헌탁, 변수민)'가 올 하반기,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지난 2014년 '정선 편'을 시작으로 전국 산촌과 어촌에서 손수 삼시 세끼를 만들어 먹으며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재미로 전 국민을 사로잡은'삼시 세끼'가 10주년을 맞이해 또 한 번 재미와 힐링을 선물한다.

    자주 티격태격하지만 그 누구보다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일명 '부부 케미'로 긴 시간 사랑받고 있는 차승원, 유해진이 이번 시즌에도 보는 이들의 삼시 세끼를 책임진다.

     

     

    '삼시 세끼 라이트'의 방송일은 9월 20(금)에 첫 방송을 하고 인기리에 막을 내린 서진이네 방송시간인 저녁 8시 40분에 방영된다고 티저가 떴다. 나영석 PD 프로그램은  우리 생활에 스며드는 리얼리티가 신기한 마력이 있다.  편안한 프로그램으로 방송시간은 본방사수를 해야 하지만 정규시간에 시청을 못하더라고 티빙에서 곧바로 볼 수 있어서 불편하지 않을 것 같다.

     

    10주년을 맞아 첫 게스트를 임영웅으로 내세우며 임영웅파워가 tvn에서도 대박이길 바란다. 촬영지는 평창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촬영 후의 풀 인터뷰 내용이 여기저기 많이 쏟아진다.

     

    1박 2일을 함께 있으면서 차승원과 유해진은 담백한 사람이었다는 것을 강조하고 더하려고도 덜 하려고도 하지 않는다라고만 할 뿐 스포가 될까 봐 말을 아끼는 듯하지만 만족한다는 뜻이 담긴다.

    삼시세끼 시청 채널

    1. 🔎 tvn 삼시세끼 시청하기 (꾸욱~~)https://tvn.cjenm.com/ko/

     

    NO.1 K콘텐츠 채널, 즐거움엔 tvN

    전세계를 사로잡은 NO.1 K콘텐츠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NO.1 K콘텐츠 채널, 즐거움엔 tvN

    tvn.cjenm.com

     

    2. 🔎 티빙 삼시세끼 시청하기 (꾸욱~~)https://www.tving.com/onboarding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해 보세요.

    www.tving.com

     

     

     

     

    [촬영 후 차승원 인터뷰 내용]

    삼시 세끼를 대하는 우리의 마음은 다른 작품과 분명히 다르다. 그곳에 가면 늘 거기 있던 사람처럼 행동하게 된다. 우리만 아는 마음이다. 

     

    내가 유해진 씨를 보고, 유해진 씨가 나를 봤을 때 항상 만났던 사람 같은 느낌이 있다. 이프로가 오묘하구나 하고 느낀다.

     

    4년 만에 재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많은 것을 생각한듯싶다. 첫 게스트가 중요하기도 하고 호준이의 부재를 이렇게 완벽하게 채워주는구나 싶었다. 

     

    영웅이와 아주 잘 찍고 왔다. 임영웅은 엄청 담백한 친구다. 더 하려고도 덜 하려고도 하지 않는다. 그래서 좋았다. 너무 좋아서 좀 더 있다 갔으면 좋겠다고 했다. 호준이도 그랬으니까

     

    잘 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많이 가진 친구다. 보통 예능에 오는 게스트들이 두 부류다.

    와서 정신 못 차리다가 끝나고 나서야 "내가 실수했구나"하는 친구, 아니면 와서 과도하게 열심히 하려는 친구가 있다. 

     

    그래서 제가 간혹 그 친구가 '임영웅'이라는 걸 잊기도 했다. 희한하더라 

    제가 유해진과 함께 임영웅을 보고 '와~임영웅이다'라고 했는데 10분이 지나니 깜빡하게 되더라 그만큼 담백하다. 진짜 잘 있다가 갔다. 

     

    최근에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는데 유달리 반겨주는 어머님들이 있었다. '영웅시대예요! 영웅이 어땠어요?'라고 묻더라. 내가 가는 정육점 사장님 어머니도 영웅시대라고 하면서 영웅이의 소식을 궁금해했다. 

     

    영웅시대 회원이 20만을 넘어 팬덤이 장난이 아니고 임영웅 유튜브 구독자수가 165만이다. 굉장하다. 

    이렇게 팬층이 두껍고 서로 보고싶어하는데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개봉한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2시간이 지루하지 않았고 관람료가 아깝지 않았다. 더 성장하고 더멋지게 변해가는 배려의 아이콘 항상 응원하게 된다. 

    반응형